코쿤, '냐옹이' 컴백 앞두고 겹경사…인스타 팔로워 1만+'네타파레' 조회수 150만 돌파
상태바
코쿤, '냐옹이' 컴백 앞두고 겹경사…인스타 팔로워 1만+'네타파레' 조회수 150만 돌파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윤소그룹 제공
사진=윤소그룹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아이돌 코쿤이 컴백을 앞두고 한일 양국에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코쿤은 오는 14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냐옹이'를 발매한다.

'냐옹이'는 코쿤 멤버들이 각각의 매력이 다른 고양이로 변신한 콘셉트로의 곡으로, 멤버들의 귀엽고 상큼함을 강조했다.

코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은 한일 양국에서 높은 상황이다. 최근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만 명을 돌파했다. 코쿤이 올리는 게시물에는 한국 팬들뿐만 아니라 일본 네티즌들의 댓글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는 한일 양국에서 전에 없던 '개그아이돌'로 열심히 활동한 결과다. 코쿤은 지난해부터 일본 신오쿠보·시부야 장기 공연을 하며 일본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고, 지난달 24일 코쿤은 후지TV 대표 코미디 프로그램 '네타파레'에 출연했다.

코쿤의 '네타파레' 출연은 단순히 1회 출연에 그치지 않았다. 코쿤은 일본어 개그로 출연진과 시청자들의 웃음을 공략하는데 성공하며 1위를 차지했다.

또 당시 코쿤이 '네타파레'에서 선보인 개그 클립은 유튜브 공개 1주일 만에 157만 뷰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결과다.

코쿤의 제작자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코쿤을 향한 한국과 일본의 팬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라며 "이번 신곡 '냐옹이' 활동 또한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 '냐옹이' 활동을 발판으로 또 한 번 한일 양국에서 성장하는 글로벌 개그 아이돌 코쿤을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5인조 남성 개그 아이돌 코쿤은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했으며, 첫 출연에 바로 순위권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뭐라고?', '크리스마스 데이', '당신을 보내세요' 등 아이돌로도 왕성한 활동을 했다.

방송뿐만 아니라 공연 '코미디위크 인 홍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출연했고, SNS와 유튜브를 활용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코쿤은 최근 일본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글로벌 개그 아이돌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