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김민재, 내공 짙은 열연으로 극 긴장감 극대화
상태바
'방법' 김민재, 내공 짙은 열연으로 극 긴장감 극대화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방법' 방송 캡처
사진=tvN '방법'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김민재가 빈틈없는 열연으로 극의 긴장감을 극한으로 끌어올렸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방법'에서는 김주환(최병모 분)의 죽음과 함께 긴박하게 흘러가는 이환(김민재 분)의 서사가 그려졌다.

앞서 모두를 충격에 빠뜨리며 숨진 채 발견된 김주환은 이환이 비밀리에 만남을 가졌던 인물이다.

김주환의 소식을 들은 이환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충격도 잠시 사건의 자세한 내용을 알려고 하는 그의 재빠른 행동에선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예상케 했다.

이어 비서가 가져온 서류 속 사진을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하게 바라보는 이환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여기에 진종현(성동일 분)에게 사진을 전달하기 위해 다급한 표정으로 복도를 뛰다시피 걸어가는 이환의 급박한 모습이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조성했다.

뿐만 아니라 진경(조민수 분)과 진종현 회장의 말 한마디에 능숙하게 움직이는 이환은 수족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김주환의 시신을 잠시 묶어두기 위해 유족을 위로하며 능청스럽게 슬픈 연기를 펼쳤기 때문이다.

또한 방법사를 찾기 위해 굿을 하다 정신을 잃은 진경에 깜짝 놀라 소리치는 이환의 모습은 극의 몰입을 높였다.

김민재는 켜켜이 쌓아온 내공으로 드라마를 더욱 극적으로 이끌었다. 장면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캐릭터의 분위기는 시청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처럼 김민재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완성 시켜 극의 중심을 잡으며 작품과 함께 호흡하고 있다. 극의 공포심까지 배가시킨 김민재가 어떤 이야기를 선보이게 될 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방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