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M, 美 ABC '지미 키멜 라이브' 출연…압도적 퍼포먼스 선사
상태바
SuperM, 美 ABC '지미 키멜 라이브' 출연…압도적 퍼포먼스 선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슈퍼엠(SuperM)이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해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슈퍼엠은 11일(현지시간) 방송한 미국 ABC의 인기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했다.

MC 지미 키멜은 이날 방송에서 슈퍼엠을 "첫 EP 'SuperM'으로 빌보드 뮤직 차트에서 1위로 진입한 첫 K팝 아티스트"라고 소개했다.

슈퍼엠은 지난해 10월 4일 발매한 첫 미니앨범 '슈퍼엠(SuperM)'의 타이틀곡 '쟈핑(Jopping)' 무대를 선보이며 '슈퍼 시너지'를 선사해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지미 키멜 라이브' 공연 녹화는 슈퍼엠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일찌감치 티켓이 매진된 것은 물론, 녹화 전부터 슈퍼엠을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운집해 현지에서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더불어 팬들은 무대 내내 '쟈핑'을 떼창하고 멤버들의 퍼포먼스에 열광하며 공연장을 함성으로 가득 채워 슈퍼엠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슈퍼엠은 지난 9일 멕시코 멕시코 시티를 마지막으로 북미 라이브 '슈퍼엠 위 아 더 퓨처 라이브(SuperM We Are The Future Liv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오는 26일과 28일 각각 프랑스 파리와 영국 런던에서 공연 열기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