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박해진, 남성미 폭발 '악전고투 합동 훈련' 포착
상태바
'포레스트' 박해진, 남성미 폭발 '악전고투 합동 훈련' 포착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박해진이 폭발하는 남성미를 과시했다.

12일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측은 강산혁 역을 맡은 박해진의 '악전고투 합동 훈련' 장면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강산혁(박해진 분)은 2인 1조 긴급 출동 훈련에서 1등으로 깃발을 뽑았지만, 함께 팀을 이룬 동료 최창(노광식 분)의 안전을 크로스체크하지 못한 이유로 탈락이라는 결과를 받았다. 호락호락하지 않은 특수구조대 상황을 이어가면서, 강산혁이 계획하는 미령 119 특수구조대 이전이 만만치 않을 것임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해 강산혁이 특수구조대원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승부욕을 태우는 합동 훈련 현장이 공개됐다. 이는 강산혁이 미령 119 특수구조대 대표로 선정돼 합동훈련에 참가하는 장면이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소방대원들 속 강산혁은 훈련이 시작되자 거침없이 산을 오르고 물에 뛰어든다. 그러던 중 강산혁의 눈앞에 나무 덩굴이 암벽처럼 막고 있는 미묘한 분위기의 '비밀의 숲'을 발견하게 된다.

완벽한 피지컬과 판단력으로 훈련에 임하고 있는 강산혁이 무언가 의심의 눈초리를 자아내는 모습이 담기면서, 앞으로 행보에 호기심을 더한다.

박해진의 '악전고투(惡戰苦鬪) 합동 훈련' 장면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한 사찰에서 장장 이틀에 걸쳐 진행됐다. 박해진은 이 장면을 위해 차량이 다닐 수 없는 산속 깊은 곳으로 이동, 험준한 산길과 물속에서 빠른 속도로 내달려야 하는 장면을 소화했다. 주변의 시설물을 꼼꼼히 확인하며 안전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박해진은 큐사인과 함께 실제 훈련에 참가하는 대원처럼 열중했다.

더욱이 물에 휩쓸리는 촬영을 위해 온몸을 던져 물속에서 수십 번 구르기를 반복하던 박해진은 입과 귀에 물이 들어가는 어려움 속에서도 힘든 내색 없이 오롯이 캐릭터가 처한 상황에 집중하며 박진감 넘치는 장면을 탄생시켰다.

장시간 물속 촬영으로 담요와 난로를 준비했지만, 이도 고사한 채 감독, 스태프와 모니터링을 하면서 디테일을 살피던 박해진은 만족스러운 촬영물 결과에 현장의 모든 이와 박수를 치면서 촬영을 완료하는 환상의 팀워크를 선보였다.

'포레스트' 제작진은 "박해진은 촬영 후 바로 모니터링에 돌입, 조금이라도 미흡한 부분이 있으면 스스로 재촬영을 외치는 등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며 "12일과 13일 방송에서는 박해진의 진가가 한껏 발휘되면서, 극의 보는 즐거움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