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로맨틱 시즌 한정 메뉴 ‘다크 쇼콜라’ 출시
상태바
달콤커피, 로맨틱 시즌 한정 메뉴 ‘다크 쇼콜라’ 출시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2.1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달콤커피 제공
이미지=달콤커피 제공

[김재현 유통부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달콤커피는 인기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와 협업한 로맨틱 시즌 한정 메뉴 ‘다크 쇼콜라’(Dark Chocolat)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다크 쇼콜라’는 발렌타인데이와 잘 어울리는 달콤한 리얼 초콜릿 스무디다. 달달한 초콜릿 휘핑 크림에 다크 초콜릿, 장미 꽃잎 토핑을 얹어 거칠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크 초콜릿의 진한 풍미와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로운 맛은 물론, 마성의 다크 초콜릿 드리즐이 사방으로 흘러내리는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까지 갖췄다.

달콤커피는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더보이즈 트레저 카드를 완성하라!’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내달 15일(일)까지실시한다. 전국 달콤커피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다크 쇼콜라 주문 시 지급되는 ‘더보이즈 트레저카드’ 6장을 모아 달콤커피 공식 앱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더보이즈 친필 사인이 담긴 CD, 폴라로이드 사진, 머그컵 등 다양한 굿즈가 지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0일(금) 달콤커피 공식 앱을 통해 발표된다.

달콤커피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성태 팀장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로 이어지는 봄 로맨틱 시즌을 맞아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초콜릿 스무디 신 메뉴를 준비했다”며 “다크 초콜릿의 짙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다크 쇼콜라’와 트레저 카드 프로모션을 통해 소소한 일상 속 달콤한 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