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김민호,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김민석·이다윗과 한 식구
상태바
[공식] 김민호,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김민석·이다윗과 한 식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김민호가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롭게 도약한다.

13일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해온 김민호가 배우 김민석, 이다윗과 한 식구가 돼 새 보금자리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민호는 드라마 '7일의 왕비', '국수의 신', '발칙하게 고고', '사랑하는 은동아' 등을 비롯해 영화 '스윙키즈', '장례희망',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귀환' 등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려왔다.

특히 '스윙키즈'에서 천재적인 안무실력을 갖췄지만 심장이 약해 1분 이상 춤을 추지 못하는 실력파 댄스단원 샤오팡 역을 맡아 유연한 몸짓과 안무 센스는 물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천연덕스럽게 소화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김민호가 리스펙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욱 폭 넓고 다양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민호는 "멋진 배우 분들과 같은 회사에서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시작이 좋은 만큼 올 한 해 다양한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민호는 무궁한 잠재력을 가진 배우다. 아직 보여주지 않은 그 능력과 넘치는 연기 열정이 여러 작품을 통해 빛을 낼 터이니 앞으로 김민호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민호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