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개는 훌륭하다' 일일제자 도전…이경규에게 '팩트 폭격' 선물
상태바
브라이언, '개는 훌륭하다' 일일제자 도전…이경규에게 '팩트 폭격' 선물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제공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해 일일제자에 도전한다.

오는 17일 오후 방송하는 KBS2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소문난 반려견 사랑꾼 브라이언이 출연해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는다.

브라이언은 현재 세 마리 반려견을 키우고 있으며, 그 중에서 막둥이 요크셔테리어 로미와 함께 '개는 훌륭하다'를 찾는다. 그는 "대형견도 키우고 싶지만 현재 아파트에 살고 있어 그러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에 강형욱은 "(각자의) 환경에 맞게 반려견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브라이언은 반려견 로미를 향한 세상 다정다감한 반려인의 면모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요크셔테리어인 로미를 두고 이경규, 이유비가 저마다 아는 지식들을 꺼내자 본인 역시 깨알 지식을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브라이언은 "개는 주인을 닮는다"라는 말을 빌려 이경규에게 불독과 닮았다는 팩트 폭격을 날린다. 칭찬인지, 놀림인지 훅 치고 들어온 브라이언의 말에 이경규는 머쓱한 웃음을, 강형욱과 이유비는 박장대소를 멈추지 못했다고. 브라이언의 입담은 이날 촬영 내내 이어져 이경규를 연이어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견종 공부 시간에는 심리적인 치유가 필요한 사람과 교감을 통해 정서적, 인지적, 사회적, 신체적으로 회복 효과의 도움을 주는 '동물 교감 치유견'을 만나본다. 환자의 호전을 도운 동물교감 치유 사례가 공개되자 현장에는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사람의 마음을 보듬는 특성화 견은 어떤 반려견일지 본 방송이 기다려지고 있다.

한편 '개는 훌륭하다'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