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토브리그' 김도현, 아쉬운 작별인사 "여러분이 드림즈입니다!"
상태바
SBS '스토브리그' 김도현, 아쉬운 작별인사 "여러분이 드림즈입니다!"
  • 전혜정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스토브리그’
사진=SBS ‘스토브리그’

[전혜정 연예부 기자] 배우 김도현이 ‘스토브리그’의 종영을 맞아 아쉬운 작별 인사를 전했다.

김도현은 지난 14일 최종회를 맞은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만년 꼴찌팀 드림즈의 전력분석팀장 유경택 역으로 분해 활약을 펼쳤다.

김도현은 극 초반 전력분석팀에 변화를 주는 것에 거부감을 드러내며, 세이버메트릭스 도입에 반대하는 시니컬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팀에 합류한 백영수(윤선우 분)의 의견을 인정한 후, 우직하게 힘을 실어주었을 뿐 아니라 유민호(채종협 분)가 입스를 극복하지 못하는 모습에 진심이 담긴 조언으로 독려하는 등 처음과는 다른 츤데레 팀장의 정석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에 김도현은 소속사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를 통해 먼저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배우들 다 같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얼마만의 눈물인지 모르겠습니다.”라며 마지막 촬영을 회상했다. 이어”존경하는 우리 백단장님, 이세영 팀장을 비롯한 우리 드림즈 사람들의 본명을 부를 마음의 준비가 아직 안되었지만, 충분히 행복했기에 질척거리지 말고 받아들여야 할 것 같습니다.”라며 뜨거운 겨울을 함께했던 동료 배우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여기에 “함께했던 사람들도, 대본도, 현장까지 전부 아름답게 기억됩니다. 신나는 장면이 있을 때 배우들이 외친 애드리브가 있습니다. 바로 ‘이게 드림즈다!’입니다. 진심으로 사랑했기 때문에 점점 더 성장해 가는 드림즈를 보며 환희에 차 나온 말이었던 것 같습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이 진심이 담겼던 애드리브를 ‘스토브리그’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올리며 드림즈 전력분석팀장 유경택은 물러가겠습니다. ‘여러분이 드림즈입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매주 금, 토요일 밤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드림즈의 든든한 한 축으로 극을 풍성하게 채운 김도현은 이번 작품에서 드러낸 새로운 면모들로 앞으로의 활동과 다양한 역할 소화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