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호, 영화 '카운트'(가제) 캐스팅…복싱부 최고 겁쟁이 변신
상태바
김민호, 영화 '카운트'(가제) 캐스팅…복싱부 최고 겁쟁이 변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김민호가 영화 '카운트'(가제)에 캐스팅 돼 올해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18일 소속사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는 "김민호가 영화 '너의 결혼식', '엑시트' 등을 제작한 필름케이의 신작 '카운트'에 전격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체육선생 시헌(진선규 분)과 주먹 하나는 타고난 반항아 윤우(성유빈 분), 그들이 불공평한 세상을 향해 시원한 한방을 날리는 이야기다.

김민호는 극 중 시헌의 학교 제자이자 복싱부 최고 겁쟁이 복안 역을 맡았다. 복안은 보기와는 달리 심약하고 여린 성격의 소유자로서, 앞서 작품들에서 섬세하면서도 유쾌한 연기 터치를 보여줬던 김민호가 이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민호는 영화 '스윙키즈'에서 뛰어난 댄스 실력과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단번에 영화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카운트'에서도 서서히 성장해나가는 캐릭터를 통해 김민호의 또 다른 면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호는 "좋은 감독님, 배우들을 만나 새로운 작품으로 인사드리게 돼 감사한 마음이다. 관객 분들에게 복안이라는 인물이 더 잘 와 닿을 수 있도록 온 몸과 마음을 다해 연기 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민호는 드라마 '7일의 왕비', '국수의 신', '발칙하게 고고', '사랑하는 은동아'와 영화 '스윙키즈', '장례희망',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귀환' 등에 출연하며 폭 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카운트'는 2020년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