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위시트렌드, 피부고민 스팟 젤 ‘설퍼 3% 클린 젤’ 출시
상태바
바이위시트렌드, 피부고민 스팟 젤 ‘설퍼 3% 클린 젤’ 출시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2.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시컴퍼니 제공
사진=위시컴퍼니 제공

[김지현 유통부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가 피부 고민 부위에 사용하는 스팟젤인 ‘설퍼 3% 클린 젤(Sulfur 3% Clean Gel)’을 출시했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글로벌 E-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com)에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이 남긴 피부 고민을 살피는 것에서 시작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사용 결과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놓는 것을 목표로, 기능성이 뛰어난 천연 추출물과 시너지를 내는 유효 성분들을 사용해 효과는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는 포뮬레이션 개발에 주력한다.

이번 신제품 ‘설퍼 3% 클린 젤’이 함유한 설퍼(Sulfur)는 피부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유황 추출물이다. 스킨케어 과정에서 많은 이들이 크게 고민하는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지만, 독특한 향과 건조감이 큰 단점으로 꼽힌다.

그래서 바이 위시트렌드는 설퍼를 효과적이면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퍼 3% 클린 젤’에 설퍼와 함께 보습력을 높일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토코페롤을 함께 배합했다.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동물성 성분은 모두 배제했다.

그렇게 완성된 ‘설퍼 3% 클린 젤’은 pH 6.1의 가벼운 젤 텍스쳐로, 스킨케어의 마무리 단계에서 얇게 펴 발라주면 피지 케어와 피부 고민 부위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얼굴은 물론 등이나 가슴 등의 신체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바이 위시트렌드는 최근 국내외 시장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영국 대표 백화점 셀프리지(Selfridges)에 입점 후 글로벌 SPA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에 입점하며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12개국으로 빠르게 유통망을 확대했다. 국내에서는 온누리약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누리 스토어’ 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주로 소개하는 곳들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 제품인 '퓨어 비타민 C 21.5% 어드밴스드 세럼(Pure Vitamin C 21.5% Advanced Serum)’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