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고갱, ‘더 게임’ 통해 OST 데뷔...19일 정오 공개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고갱, ‘더 게임’ 통해 OST 데뷔...19일 정오 공개
  • 전혜정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너츠뮤직앤 제공

[전혜정 연예부 기자] 감성 싱어송라이터 고갱(Gogang)이 ‘더 게임:0시를 향하여’로 OST에 데뷔한다.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 측은 19일 정오 네 번째 OST ‘데이 올웨이즈 컴 온 타임(Day Always Come On Time)’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 OST는 도경(임주환 분)의 메인 테마 발라드 곡으로, 고갱이 가창을 맡았다. 고갱은 특유의 감성과 음색으로 도경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미스터리한 캐릭터인 도경의 고독한 삶과 쓸쓸한 분위기를 담은 가사를 몽환적인 음색으로 들려주면서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피아노 선율과 고갱의 몽환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 잔잔한 도입부로 시작하는 ‘데이 올웨이즈 컴 온 타임’은 드라마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 게임' OST 제작사인 도너츠뮤직앤 측은 "고갱의 음악적 색깔이 드라마의 느낌과 잘 어울려 OST 가창을 제안했는데 고갱이 흔쾌히 응해줬다. '데이 올웨이즈 컴 온 타임'은 드라마의 스토리와 캐릭터가 갖고 있는 분위기를 고갱의 색으로 녹여낸 곡“이라고 밝혔다.

고갱은 지난 2013년 데뷔 이후 ‘페인트 유 블랙(Paint You Black)’, ‘그래도 나를 사랑해주기를’ 등의 노래를 발표하며 꾸준히 활동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투데이 (벗 데얼 이즈 노 리즌 애니모어(Today (But there is no reason anymore))’를 발표해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의 입지를 다졌다. 2016년 발표한 ‘텔 미 이프 유 캔(Tell Me If You Can)’과 2018년 발표한 ‘미드나잇 블루(Midnight Blue)’는 각각 이종석이 모델로 활약한 화장품 브랜드, 공유가 출연한 커피 브랜드의 광고음악으로 사용돼, 대중에게 친숙한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한편 ‘더 게임’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