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4DX 필람 포인트 공개…특별 이벤트까지
상태바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4DX 필람 포인트 공개…특별 이벤트까지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사진=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영화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가 4DX로 재개봉을 앞두고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는 오는 26일 4DX로 재개봉할 예정이다.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4DX는 3학년이 된 해리와 친구들이 마법 세계 최악의 감옥 아즈카반에서 탈출한 위험한 마법사 시리우스 블랙에 맞서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뤘다.

4DX 관람 첫 번째 이유는 4DX 효과로 더 생생하게 부각되는 캐릭터들의 활약이다. 조용히 다가와 영혼을 빨아들이는 무시무시한 존재 디멘터,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정개 시리우스, 늑대인간 루핀 등 캐릭터들에 알맞는 4DX 효과로 이들이 조성하는 영화의 공포스러운 분위기와 스릴 넘치는 위기 상황을 더욱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또 주인공 해리가 거친 동물을 힘들게 길들이거나 위험한 나무에 휩쓸리는 장면은 역동적인 4DX 효과와 만나 해리의 용감한 모습을 배로 부각시켰다.

두 번째 이유는 4DX의 리얼하고 섬세한 효과들이다. 4DX 효과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영화 속 주요 장면들을 마치 내가 주인공 해리가 된 것처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늑대인간에게 쫓기는 긴박한 상황과 구조버스의 급커브 장면, 폭풍우 속 휘몰아치는 퀴디치 경기 등 빠른 스피드가 돋보이는 액션 장면은 4DX의 모션체어와 바람 효과를 통해 더욱 긴장감 있게 재탄생됐다.

특히 영화 속 장면의 생생함을 부각시키기 위해 분사되는 향기 효과는 관객들을 호그와트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마지막으로 4DX 관람객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첫째,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4DX는 관람객들을 위해 티켓 인증 시 CGV 씨네샵 해리 포터 상품을 10퍼센트 할인 받을 수 있다. 둘째,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4DX 티켓을 상영관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한다. 오는 26일부터 전국 36개 4DX 상영관에서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가 4DX 효과를 통해 더 큰 재미와 놀라운 경험으로 재개봉임에도 예매율 1위를 수성했던 전작들의 흥행 기록을 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4DX는 CJ 4DPLEX가 장편 영화 상영관으로는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오감체험 특별관으로 바람, 물, 향기 등 21개 이상의 환경 효과와 모션 체어가 결합된 포맷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