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새 앨범 단체 사진 공개…'틴크러시' 매력 발산! 세 번째 히트 정조준
상태바
ITZY, 새 앨범 단체 사진 공개…'틴크러시' 매력 발산! 세 번째 히트 정조준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있지(ITZY)가 새 앨범 '있지 미(IT'z ME)' 단체 사진을 통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있지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 앨범 '있지 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있지는 정형화된 이미지를 거부하고 자신들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이번 티저에 담아 전달했다.

네모난 프레임에 구속받지 않고 틀을 깨고 나온 듯한 사진 구도는 신선함을 선사했다.

또 블랙과 실버 컬러의 세련된 의상과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의 강렬한 눈빛으로 있지 표 '틴크러시'를 표현했다.

한층 임팩트 있는 모습으로 돌아온 이들이 신보 '있지 미'에서 '어떤 모습의 나(ME)'를 그릴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있지는 지난해 2월 12일 데뷔해 '달라달라'와 '아이씨(ICY)'를 연달아 히트시키고, 많은 기록을 쌓았다.

2연속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 K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데 이어 각종 시상식의 신인상을 싹쓸이해 '신인상 10관왕' 달성이라는 영광을 안았다.

있지가 이번 앨범으로 세 번째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대중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있지의 새 미니 앨범 '있지 미'는 오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