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전국투어 콘셉트 필름 공개…발레리나로 변신
상태바
에일리, 전국투어 콘셉트 필름 공개…발레리나로 변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2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일리 공식 유튜브 채널(aileemusic) 영상 캡처
사진=에일리 공식 유튜브 채널(aileemusic) 영상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가수 에일리가 발레리나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일리는 지난 11일부터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에 콘서트 콘셉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에일리가 지난해부터 이어온 전국투어 '아이엠 : 리-본(I AM : RE-BORN)' 콘서트 당시 현장에서만 공개됐던 영상이다.

에일리는 Born(태어나다), Wind(바람),Thunder(천둥),Burn(타오르다)의 4가지 콘셉트를 직접 온몸으로 표현해냈다. 

그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발레리나로 변신한 에일리의 모습이다. 에일리는 어릴 때부터 오랜 시간 배운 발레 동작을 유연하게 표현했다. 마치 한 마리 우아한 흑조를 연상케 하는 에일리의 몸짓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아련한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고조시키기도 했다.

에일리는 지난해 새로운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로 둥지를 옮기며, '다시 태어나다'라는 뜻을 담아 전국투어의 타이틀 역시 '아이엠 : 리본'으로 정해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발레리나로 완벽 변신한 첫 번째 콘셉트 영상 'Born(태어나다)'에서도 하얀색 가루를 흩날리며, 태초의 에일리, 그 탄생의 비화를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이밖에도 다른 콘셉트 영상 역시 평소 강렬한 퍼포먼스 속에 숨겨져 있던 에일리의 고조되는 감정선과 우아한 매력이 돋보인다.

앞서 에일리는 개인 SNS를 통해 팬들이 원하는 커버곡 등 양질의 콘텐츠를 업로드 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