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25일 새 싱글 발매…가족 생각하며 만든 자작곡
상태바
케빈오, 25일 새 싱글 발매…가족 생각하며 만든 자작곡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2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싱어송라이터 케빈오가 가족을 생각하며 만든 새 싱글을 선보인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케빈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애니타임, 애니웨어(Anytime, Anywhere)'를 발매할 예정이다.

'애니타임, 애니웨어'는 자주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을 생각하며 만든 케빈오의 자작곡이다. 앞서 컴백 티저로 팬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가족들이 살고 있는 미국 뉴욕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은 물론 실제 친동생도 출연한다.

신곡 발매와 함께 케빈오의 감성을 더욱 가까이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오는 29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서 진행하는 앙코르 콘서트 '히어 앤 나우: 애니타임, 애니웨어(Here & Now: Anytime, Anywhere)'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히어 앤 나우(Here & Now)'의 연이은 초고속 매진으로 인해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과 지난 공연의 감동을 다시 나누고 싶은 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꾸며진다.

이밖에도 신곡 외에도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스토브리그'의 OST '마인드(Mind)' 등 이제껏 공연한 적 없는 무대들도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