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희, 24일 새 싱글 'LADY' 공개…작사·작곡 참여한 재치 있는 위로 담은 곡
상태바
솔희, 24일 새 싱글 'LADY' 공개…작사·작곡 참여한 재치 있는 위로 담은 곡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2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ll I Know Music 제공
사진=All I Know Music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신예 뮤지션 솔희(SOHLHEE)가 개성 넘치는 힙합 곡을 발표한다.

솔희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레이디(LADY)'를 공개할 예정이다.

'레이디'는 솔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솔희만의 개성 넘치는 음악 스타일을 만날 수 있으며, 가사에는 소중한 사람이 겪는 아픔에 대한 위로를 재치 있게 풀어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또한 지난 23일에는 신곡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정오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뮤직비디오를 오픈, 솔희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솔희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All I Know Music(AIKM) 소속 뮤지션으로, 데뷔 전 NCT 127 '체인(Chain)'(Korean Ver.), 몬스타엑스 '난기류(Turbulence)', B.A.P '디스토피아(DYSTOPIA)' 등의 작사에 참여했으며,  작년 3월 '보라색', 7월 '안읽씹' 등 다양한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