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파 필라테스 홈리포머, 필라테스 전문 강사 양정원의 운동법 영상 공개! 쉬운 홈트레이닝 돕는다
상태바
렉스파 필라테스 홈리포머, 필라테스 전문 강사 양정원의 운동법 영상 공개! 쉬운 홈트레이닝 돕는다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2.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렉스파 공식블로그
사진=렉스파 공식블로그

[김재현 유통부 기자] 렉스파가 '홈트(홈트레이닝)족'들을 위한 양정원의 필라테스 운동법 영상을 공개했다.

필라테스는 기초 체력 증진부터 예쁜 몸매와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운동으로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각광받는 운동이다. 하지만 기구를 사용하는 필라테스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 하다가 잘못된 동작으로 인해 쉽게 부상을 당할 수도 있어 집에서 혼자 하기에는 다소 부담이 되는 운동이다.

이에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렉스파는 양정원, 박경희 등 필라테스 전문 강사들이 참여한 필라테스 홈리포머 개발했다. 또한 전문 강사들의 운동법이 담긴 동영상을 QR코드를 통해 제공하고 처음 기구 필라테스를 접하는 이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최근 렉스파는 최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렉스파 필라테스 홈리포머 제작에 참여한 필라테스 전문 강사 양정원의 운동법이 담긴 동영상을 일부 공개해 사람들의 눈길을 모았다.

사진=양정원 SNS
사진=양정원 SNS

렉스파가 운동법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는 필라테스 홈리포머는 기구 필라테스를 집에서도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한 필라테스 기구이다. 저렴한 가격대에 접이식으로 보관을 용이하게 해 집에서도 쉽게 기구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제공되는 전문 강사들의 운동법 영상은 꾸준히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렉스파는 오는 2월 27일과 28일에 현대홈쇼핑과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를 행사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