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슛돌이' 김종국, 심판 판정에 강력 항의…경기에 과몰입해 울컥
상태바
'날아라 슛돌이' 김종국, 심판 판정에 강력 항의…경기에 과몰입해 울컥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0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제공
사진=KBS2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날아라 슛돌이'의 열혈코치 김종국이 FC슛돌이 경기에 한껏 몰입했다.

오는 3일 방송하는 KBS2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9회에서는 여섯 번째 평가전을 이어가는 FC슛돌이의 모습이 그려진다. FC슛돌이는 막강한 상대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를 만나 열띤 경기를 펼쳤다.

이날 C슛돌이와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의 접전은 벤치까지 그 열기가 이어졌다. 김종국은 심판의 판정으로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에게 볼이 가자 평정심을 잃고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김종국은 "우리 볼 아니냐""며 중계진에게 "죄송한데 파울이면 누가 좀 얘기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선생님, 파울은 잡아주셔야 하는데…"라며 아쉬움을 있는 그대로 드러냈다. 이에 양세찬은 "그만하라. 우리 퇴장당한다"고 김종국을 말렸다. 급기야 김종국은 이전 심판까지 찾는 귀여운 '열혈 코치'의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비교적 평화로운 모습을 보였던 양세찬과 일일 감독 알베르토도 점점 달라진 모습으로 열기를 더했다. 핸드볼 파울에 김종국과 양세찬은 "아니, 왜 우리만
"이라 소리쳤고, 알베르토도 "이거 왜요?"라고 말하며 흥분했다. 하지만 심판의 설명에 이들은 급히 꼬리를 내렸고, 중계진은 "벤치가 정말 유치하다"고 고개를 내저었다.

FC슛돌이를 위해 '열혈 코치'로 변신한 김종국의 열정 넘치는 모습이 담긴 '날아라 슛돌이-뉴 비기닝' 9회는 오는 3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