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비타민, ‘솔가의 환절기 건강개론’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솔가비타민, ‘솔가의 환절기 건강개론’ 프로모션 진행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3.0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솔가 제공
사진=한국솔가 제공

[김재현 유통부 기자]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인기 제품 9종을 할인 판매하는 ‘솔가의 환절기 건강개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일 계속되는 건강 이슈로 인해 불안감에 사로잡힌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3월 한 달간 솔가몰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판매하는 제품은 솔가 에스터-C 500, 솔가 에스터-C 1000,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비타민B-콤플렉스 100, 솔가 오메가-3 700 EPA&DHA, 솔가 마그네슘 위드 비타민B6, 솔가 비오틴 5000, 솔가 아연 50 등 솔가비타민의 인기 제품 9종으로,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국솔가는 신규 가입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월 솔가몰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가입 즉시 10% 할인 쿠폰 및 적립금을 지급한다. 가입 후 3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솔가 에스터-C 1000’을 선물할 예정이다. 퀴즈 이벤트는 이미지 속 제품명을 댓글로 남긴 회원 중 30명을 추첨해 퀴즈 속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퀴즈 이벤트는 솔가몰에서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정수진 과장은 “입학∙개강 등 새로운 시작의 설렘으로 가득해야 하는 3월이지만 건강과 관련된 부정 이슈로 인해 불안에 떨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에 대한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고, 솔가비타민과 함께 활기찬 3월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