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짠내투어' 김준호, 서울 투어 중 자체 방송 휴식 선언…'고정의 품격' 과시
상태바
'더 짠내투어' 김준호, 서울 투어 중 자체 방송 휴식 선언…'고정의 품격' 과시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0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사진=tvN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후배들이 준비한 서울 여행 설계에 팩트 폭력과 함께 웃음을 안겼다.

지난 2일 방송한 tvN '더 짠내투어'에서 김준호는 함소원, 슬리피, 진혁, 찬미와 함께 '서울 짠내 맛지도' 투어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평가자의 위치에서 누구에게나 익숙할 서울 투어를 보다 특별한 여행으로 승화시켰다.

그는 먼저 함소원의 설계에 따라 전농 로터리 맛 투어에 나섰다. 그는 "천원에 뭘 먹냐"며 날카로운 지적에 시동을 걸었다. 하지만 그는 500원 짜리 모닝 부침개를 맞이한 후 감출 수 없는 만족감을 드러냈다. 저렴하면서도 환상적인 맛에 반한 김준호는 투어 설계자 함소원을 뒤로한 채 본인이 앞서 부침개의 매력을 강하게 어필했다.

김준호의 개그본능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서울역 구역사의 공짜 디저트 카페를 찾아 판매 수량이 정해져 있는 아메리카노와 수제 양갱을 앞에 두고 그 누구보다도 먹고 싶다는 간절함을 드러냈다. 이후 양갱을 얻어낸 김준호는 현란한 맛 표현으로 '은혜 갚은 김준호'에 등극,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갓심비'를 자랑하는 1인분에 3,500원 냉동 삼겹살과 마주한 김준호는 행복한 미소를 머금은 채 먹방을 선보였다. 나아가 서울대 입구에 위치한 라면 뷔페에 입성해 찬미에게 "어머님이 끓여주시는 맛이긴 한데, 음식을 잘 못 하시는 어머니"라고 팩트 폭력을 날렸다.

마지막 서울 투어로 등산에 나선 김준호는 턱 밑까지 차오른 숨소리가 섞인 불평과 함께 웃픈 웃음을 안겼다. 또한 산을 오르던 도중 "난 배가 아파서 도저히 안 되겠다"며 활발한 장운동으로 인해 자체 방송 휴식을 선언해 이날 웃음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이처럼 김준호는 '더 짠내투어'의 고정 멤버로 거칠 것 없는 개그감을 뽐내는 것은 물론 게스트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챙기며 웃음으로 승화시키며 월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