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다운(Dvwn), 기리보이와 인증샷 공개…男男 케미 발산 "나는 성덕이다"
상태바
신예 다운(Dvwn), 기리보이와 인증샷 공개…男男 케미 발산 "나는 성덕이다"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0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신인 뮤지션 다운(Dvwn)과 래퍼 기리보이가 만났다.

다운은 지난 5일 공식 SNS에 "나는 성덕이다"라는 글과 함께 기리보이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운과 기리보이는 댄디한 매력의 수트를 입고 멋스러움을 뽐내고 있다. 다운의 부드러운 눈빛과 기리보이의 힙한 제스처로 스웨그 넘치는 남남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다운은 KOZ엔터테인먼트의 1호 뮤지션으로, 지난해 지코의 첫 정규앨범 '띵킹(THINKING)'의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후 자신의 자작곡으로 채운 첫 싱글 '새벽 제세동 Vol.1'을 발표하며, 따뜻한 음색과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로 리스너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다운은 그간 강다니엘, 엑소 찬열과 레이, 에릭남, 베이빌론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입증했다.

한편 기리보이는 현 힙합씬에서 가장 트렌디한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최근 열린 '한국 힙합 어워즈 2020'에서 2년 연속 '올해의 프로듀서'로 선정됐다. 그는 활발한 솔로 활동은 물론 헤이즈, 유노윤호, 제시카, 우원재 등 다수의 피처링에 참여하며 탁월한 랩 실력과 함께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