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진영, 9일 둘째 득녀 소식 "좋은 영향 줄 수 있도록…"
상태바
[공식] 박진영, 9일 둘째 득녀 소식 "좋은 영향 줄 수 있도록…"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0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진영 SNS,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박진영 SNS,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가수 겸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박진영이 둘째 득녀 소식을 전했다.

박진영은 9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조금 전 예쁜 딸 아이를 맞이해서 이제 연년생 두 딸의 아빠가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진영 둘째 딸의 두 발이 담겨 있다. 박진영은 한 손에 딸의 두 발을 조심스럽게 올려놓았다.

박진영은 "어려워져가는 세상에 이 아이들이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잘 가르치겠습니다"라며 "이렇게 모두들 힘드신 상황에서 저만 좋은 소식을 알리는 것 같아 마음이 무겁네요. 다같이 힘을 합쳐 이 위기를 잘 넘겼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박진영을 향한 주변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진영은 지난 2013년 10월에 결혼, 지난해 1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다음은 박진영 SNS 글 전문.

요즘 여러 문제들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 SNS에 글 하나 쓰는 게 정말 조심스럽지만 이 소식은 알려야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조금 전 예쁜 딸 아이를 맞이해서 이제 연년생 두 딸의 아빠가 되었습니다.
어려워져가는 세상에 이 아이들이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잘 가르치겠습니다.

이렇게 모두들 힘드신 상황에서 저만 좋은 소식을 알리는 것 같아 마음이 무겁네요. 다같이 힘을 합쳐 이 위기를 잘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