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소셜미디어 채널 '직장내일’과 콜라보...패키지 한정 출시
상태바
칭따오, 소셜미디어 채널 '직장내일’과 콜라보...패키지 한정 출시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3.1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칭따오 제공
사진=칭따오 제공

[김재현 유통부 기자] 칭따오(TSINGTAO)가 직장인 생활밀착형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셜미디어 채널 ‘직장내일’과 협업하여 ‘칭따오X직장내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칭따오 라거(500ml 캔) 6개, 전용 잔 1개,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고, 한정 수량만 제작·판매된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유쾌하고 즐거운 삶을 지향하는 칭따오가 재치있는 콘텐츠로 직장인들의 공감을 받는 직장내일과 함께, 펀(FUN)이라는 칭따오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유쾌하게 알리기 위해 특별 제작되었다.

박스 외관부터 독특하다. 직장인들이 사무실에서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순간이 언제일까에 착안해, 소위 ‘격공’(격한 공감)을 유도하는 유머러스한 카피와 일러스트가 전면에 인쇄되어 있어 소비자 눈길을 끈다. 예를 들어 ‘택배오기 5분전’, ‘회의종료 5분전’, ‘점심시간 5분전’, ‘퇴근 5분전’ 등이 그것이다.

특별 제작된 맥주 전용 잔에는 칭따오 각 앞 글자를 딴 ‘칭따오 따르기 오분전’이라는 재미있는 삼행시 카피를 새겨 재미를 더했다. ‘내 맘대로 활용 스티커’로 명명된 스티커에도 ‘칭따오 따악한잔 더 오케이?’, ‘비어(Beer)로 머리 비워’, ‘맥 없을 땐 맥주’ 등 칭따오 맥주와 절묘하게 연결되는 재치 있는 언어유희로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청량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인 칭따오 라거를 칭따오X직장내일 전용잔에 담아 마신다면 하루의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다”며 “함께 힘내고 싶은 직장 동료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 혹은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칭따오X직장내일’ 패키지는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