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통닭’ 전직원·가맹점주 함께 코로나19 기부 ‘헌혈’ 참여
상태바
‘또봉이통닭’ 전직원·가맹점주 함께 코로나19 기부 ‘헌혈’ 참여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3.1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혈증 지참 고객에 신메뉴 6종 30% 할인 서비스

[김재현 유통부 기자] 중견 치킨프랜차이즈 업체 또봉이통닭은 혈액 수급난을 극복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헌혈에 동참한다고 12일 밝혔다.

또봉이통닭 본사 전직원 및 전국 550여 개 가맹점주 대표들은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10일 각 지역 혈액원을 방문해 헌혈에 동참했다.

앞서 대한적십자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현재 장기간 적정 혈액보유량(일평균 5일분 이상)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적극적인 헌혈 참여를 당부한 바 있다. 코로나19 감염이 확산됨에 따라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또봉이통닭은 헌혈에 동참하는 국민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신메뉴 6종 3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헌혈증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신메뉴 6종(깐풍통닭,간장마늘통닭,고추통닭,매콤닭강정,달콤닭강정,치즈볼)을 30% 할인판매한다. 할인된 금액은 본사가 전액 보전한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또봉이통닭 본사는 가맹점과 고객들의 위생관리를 위해 전국 550개 점포에 매장거치 자동센서 손 소독기(4000만원 상당)를 무상 지원한다

또봉이통닭 관계자는 “본사 임직원과 전국 가맹점 대표들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헌혈에 참여했다”며 “또봉이통닭은 코로나19를 이겨내는 데 힘을 보태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앞서 또봉이통닭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건강 마스크 1만개를 선착순으로 무상 제공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