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신곡 'WANNABE'로 흥행 돌풍…4개 음원 차트 1위 수성
상태바
ITZY, 신곡 'WANNABE'로 흥행 돌풍…4개 음원 차트 1위 수성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1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있지(ITZY)가 신곡 '워너비(WANNABE)'로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있지는 지난 9일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있지 미(IT'z ME)' 타이틀곡 '워너비'로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고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워너비'는 공개와 동시에 각종 차트를 휩쓸었고, 발매 나흘째인 12일 오후 1시 기준 네이버 뮤직, 지니 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차트 1위를 지켰다.

있지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담은 이번 노래를 통해 '신 음원 강자'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음원뿐 아니라 음반 판매에서도 초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11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인 가온 차트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최정상을 차지한데 이어 한터 음반 실시간 차트 2위에 올랐다.

K팝 데뷔 그룹 사상 최단기간 뮤직비디오 1억 뷰를 돌파 기록을 보유한 이들은 신곡 '워너비'로 그 기세를 이어간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11일 오후 8시 30분경 3천만 뷰를 넘어섰고, 빠른 속도로 1억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데뷔곡 '달라달라'와 '아이씨(ICY)'에 이어 'WANNABE'까지 3연속 1억 뷰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있지의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와 얼굴을 휘감는 미미미 춤, 팔을 높이 들었다 앞으로 뻗는 히어로 춤 등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앱 틱톡과 함께하는 '워너비있지(WANNABEITZY)' 댄스 챌린지에 전 세계 유저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1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무 연습 영상 '있지 "워너비" 댄스 프랙티스(ITZY "WANNABE" Dance Practice)'를 공개하면서 댄스 챌린지 참여 열기는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편 있지는 오늘(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3일 KBS2 '뮤직뱅크',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