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완료…6인 6색 청량 매력 발산
상태바
원어스,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완료…6인 6색 청량 매력 발산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1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첫 싱글 앨범 '인 이츠 타임(IN ITS TIME)' 개인 티저 이미지로 멤버 각각의 다채로운 매력을 공개했다.

원어스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인 이츠 타임'의 환웅, 건희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환웅은 순백의 귀공자와 같은 모습으로 청초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또 시크한 분위기가 짙게 베인 이목구비로 극과 극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반면 건희는 셔츠와 더블 데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갈색머리로 부드럽고 포근한 분위기를 더하며 설렘을 안겼다.

이처럼 원어스는 지난해 '어스(US)' 시리즈 3부작을 통해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면, 이번 첫 싱글 '인 이츠 타임'으로는 봄처럼 청량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며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4일 데뷔 첫 싱글 앨범 '인 이츠 타임'을 발표한다. 이는 지난해 9월 발표한 미니 3집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 이후 6개월 만의 신보로, 만물의 아름다운 시작과 함께 원어스의 본격 성장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앞서 뚜렷한 콘셉트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미국과 일본 등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차세대 K팝 보이그룹으로 도약한 만큼 이번 싱글 '인 이츠 타임'을 통해 원어스가 그려낼 새로운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