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마켓' 김수용, 중고 거래 도전…'의리의 아이콘' 김보성 등장
상태바
'유랑마켓' 김수용, 중고 거래 도전…'의리의 아이콘' 김보성 등장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1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 방송 캡처
사진=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맨 김수용이 중고 거래에 도전했다.

지난 15일 방송한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서는 김수용이 다섯 번째 유랑마켓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그는 아내, 딸과 함께 살고 있는 단란한 러브 하우스를 공개하며 안 쓰는 물건 중고 거래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용은 자신의 집에서 서장훈, 장윤정, 유세윤 등 세 명의 판매 요정을 맞이했다.

그는 먼저 제습기를 판매 물건으로 소개하면서 "틀어놓고 잤는데 내 몸에서 2kg가 빠졌다. 이 제습기가 수분을 다 빨아들여서 그렇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저마다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는 물품들을 가지고 나와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트남 면세점에서 구입했다는 고가의 악어 슬리퍼는 악어 발톱이 그대로 붙어 있었다. 또한 1991년 뉴욕에서 친구가 산 코트는 빈약한 체구도 엄청난 거구로 만들어주는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했다.

그런가 하면 김수용의 딸 나원 양의 물품도 판매 목록에 올라 시선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나원 양은 평소 판매요정 장윤정의 딸 하영이를 굉장히 좋아한다면서 직접 준비한 예쁜 인형을 선물해 장윤정을 감동시켰다.

특히 의리의 아이콘이자 김수용의 동창인 김보성이 갑자기 방문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수용과 친구지만 어색한 사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김보성은 자신의 물건도 함께 팔아달라며 짐보따리를 한가득 풀어놨다.

김보성은 자신의 시그니처인 선글라스와 가죽점퍼, 의리 모자도 모자라 자신이 직접 참여한 'UFO와 정신과학' 책을 들고와 UFO 목격담을 털어놓는 등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판매 글을 올리고 하염없이 기다려도 판매 연락이 저조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게다가 정작 김보성의 점퍼만 팔리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연출되자 김수용은 "홈경기에서 원정팀에게 진 기분이다"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비록 제한 시간 내에 성공하지 못했지만 김수용과 김보성의 물건들은 추후 필요했던 이들에게 모두 판매됐다. 마지막으로 의뢰인 김수용은 "친구 김보성이 우리 집에 와서 물건을 팔아 절친의 입장으로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유랑마켓'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