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소켓코리아, 럭셔리 제품 강화... '프리미엄 시장 공략'
상태바
팝소켓코리아, 럭셔리 제품 강화... '프리미엄 시장 공략'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3.1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부터) 젬스톤 라피스 라줄리, 젬스톤 아메시스트, 엠보스드 메탈 크록. (사진=팝소켓코리아 제공)
(좌측부터) 젬스톤 라피스 라줄리, 젬스톤 아메시스트, 엠보스드 메탈 크록. (사진=팝소켓코리아 제공)

[김재현 유통부 기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린 ‘럭스(Luxe)’ 라인 신제품 3종을 추가 런칭하며, 스마트폰 그립 시장에서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팝소켓을 모방한 저가의 미투 제품에 오히려 프리미엄 제품으로 정면승부 하겠다는 방침이다. 

팝소켓의 럭스(Luxe) 라인은 고급 소재와 럭셔리한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으로 상대적으로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마니아 층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에 따라 지난해에만 4종의 제품이 신규 출시된 바 있으며, 특히 올해 1월에 출시된 ‘아세테이트 클래식 토터스’ 제품의 경우에는 출시와 함께 단 기간에 초도 물량을 완판 시키며, 팝소켓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은 바 있다.

이번에 팝소켓코리아가 출시하는 럭스(Luxe) 라인 신제품은 원석 이미지를 살린 ‘젬스톤 라피스 라줄리’와 ‘젬스톤 아메시스트’, 그리고 악어 가죽 느낌의 ‘엠보스드 메탈 크록’ 3종이다. ‘젬스톤 라피스 라줄리’와 ‘젬스톤 아메시스트’는 ‘터키석’으로 알려진 보석 ‘라피스 라줄리’와 ‘자수정’을 모티브로 보석 특유의 색깔과 무늬를 살렸다. 실제로 ‘젬스톤 라피스 라줄리’는 터키석 특유의 파란색 바탕에 황금을 흩뿌린 듯 섞인 금색이 특징이다. ‘젬스톤 아메시스트’는 자수정의 보라색과 함께 구름 같은 무늬를 구현해 원석의 느낌을 더했다. 반면에 ‘엠보스드 메탈 크록’은 악어 가죽의 무늬를 올록볼록한 메탈 느낌의 소재로 구현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했다.

세 제품 모두 상부 원형 버튼인 ‘팝 탑’의 분리가 가능한 2세대 제품으로 원하는 디자인을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2만 1,000원으로, 팝소켓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럭스 라인 신제품은 미투 제품이 쏟아지는 상황에서도 정품 팝소켓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소재감, 감각적인 디자인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라며 “개성을 중시하는 현대의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