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솔지, 씨제스와 전속계약 체결…다방면 활약 예고
상태바
[공식] 솔지, 씨제스와 전속계약 체결…다방면 활약 예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솔지 SNS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가수 솔지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솔지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다져온 솔지가 음반 활동 외에도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솔지는 지난 2006년 2인조 발라드 보컬그룹 투앤비(2NB)로 데뷔해 싱글 '첫번째 향기'로 신인 답지 않은 가창력을 뽐내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이어 2012년 EXID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대표곡 '위아래(Up Down)', '아 예(Ah Yeah)', '핫 핑크(Hot Pink)', '덜덜덜'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밖에도 솔지는 '하자있는 인간들', '퍼퓸' 등 드라마 OST에 참여했으며,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입담을 과시했다. 또한 '복면가왕' 초대 가왕에 등극하며 5연승을 기록한 것은 물론 '듀엣가요제' 우승 등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솔지는 가수 활동 외에도 예능 등 다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김재중, 김준수, 거미, 노을 등이 소속돼 있다. 이밖에도 최민식, 설경구, 오달수, 김명민, 박성웅, 채시라, 조성하, 문소리, 진희경, 송일국, 엄지원, 김남길, 황정음, 이윤건, 윤상현, 라미란, 하석진, 정선아, 류준열, 차지연, 박병은, 홍종현, 정인선, 윤지혜, 김유리, 한지상, 박혜나, 지일주, 강홍석, 이충주, 이봉련, 정석원, 이재원, 진지희, 이수경, 진태화, 이레, 노행하, 홍서영, 유태오, 조태관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