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4주 만에 방송 재개…5승 가수들 듀엣 무대 예고
상태바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4주 만에 방송 재개…5승 가수들 듀엣 무대 예고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2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1 '아침마당' 제공
사진=KBS1 '아침마당'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미스터트롯'을 배출해낸 '아침마당'의 코너 '도전 꿈의 무대'가 4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다.

24일 오전 KBS1 아침 프로그램 '아침마당'의 코너 '도전 꿈의 무대' 관계자는 "매주 수요일마다 방송되는 코너 '도전 꿈의 무대'가 4주 만에 재개된다"고 밝혔다.

'도전 꿈의 무대 TOP 10 나는 가수다'는 코로나19 사태로 전 국민이 고통을 겪고 있는 요즘 '도전 꿈의 무대'를 빛냈던 열 명의 가수들이 출연해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도전 꿈의 무대 TOP 10 나는 가수다'는 앞서 프로그램에서 5승 가수로 등극하며 실력과 끼를 인정받은 가수들이 출연한다. 김연택, 혜진이, 성국, 한여름, 효성, 진달래, 천재원, 요요미, 이용주, 최우진 등 열 명의 가수들은 각자 팀을 이뤄 듀엣 무대를 꾸민다.

출연자들은 4주 만에 '도전 꿈의 무대' 재개를 축하하는 마음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국민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겠다는 뜻을 담아 특집 무대 출연을 확정했고, 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과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 중인 퍼포디언(퍼포먼스+코미디언) 그룹 옹알스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편 '도전 꿈의 무대'는 최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종영한 TV조선 '미스터 트롯'에서 진과 선으로 최종 선발된 임영웅, 영탁 등이 이름을 알렸던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25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