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이한, 드라마 타이즈 티저로 가요계 새 바람…'전례 없는 몰입감'
상태바
송이한, 드라마 타이즈 티저로 가요계 새 바람…'전례 없는 몰입감'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2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송이한 '매일 너를' 티저 영상 캡처
사진=송이한 '매일 너를' 티저 영상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가수 송이한이 드라마타이즈 티저 영상으로 가요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송이한은 첫 미니앨범 '페이드 어웨이(fade away)'의 타이틀곡 '매일 너를'의 티저를 뮤직드라마 형태로 선보이고 있다.

'매일 너를' 티저는 단순히 분위기만 강조한 범위에서 한발 나아가 스토리를 입혔다. 절묘하게 버무려진 송이한의 보컬은 곡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음악과 드라마가 혼합된 티저는 이별 후에 느끼는 감정의 온도 차이를 남녀 버전으로 따로 제작했다. 누군가는 이별이 처절하고 아팠지만, 다른 누군가는 잊고 싶은 존재라서 차갑고 싸늘했다.

각 버전의 마지막 내레이션이 '정말 미안한데 나는 아직도 너를 멈출 수 없어', '정말 미안한데 나는 이제 너를 그만하고 싶어'와 같이 극명히 엇갈리는 것도 흥미롭다.

짧은 분량이지만 강렬한 설정으로 흡입력을 높이면서 신곡 '매일 너를'에 대한 기대감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또 애절하면서도 폭발적인 고음으로 송이한만의 특별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송이한은 우승을 꿰찬 오디션 '블라인드 뮤지션'에서 양다일, 유성은, 허각 등 기존 가수들도 극찬한 보컬인 만큼 발라드계 새로운 바람을 예약했다.

한편 타이틀곡 '매일 너를'이 포함된 송이한의 첫 미니앨범 '페이드 어웨이'는 오는 25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