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에이치앤비, 손소독제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겔’ 출시
상태바
제이준에이치앤비, 손소독제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겔’ 출시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3.2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준에이치앤비 제공
사진=제이준에이치앤비 제공

[김지현 유통부 기자] 제이준코스메틱의 계열사 제이준에이치앤비가 에탄올 62%를 함유한 강력하고 효과적인 손 소독제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 겔’은 손과 피부의 효과적인 살균 및 소독을 위한 손 소독제로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은 제품이다.

에탄올 62%를 함유하였으며, 자연 유래 녹차 성분과 글리세린 등의 보습 성분을 담아 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색 투명한 겔 타입의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을 느낄 수 있다.

펌프 타입의 400ml 대용량 제품과 원터치 캡 타입의 120ml 소용량 사이즈 2종으로 선보여 용도에 따른 용량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특히 소용량 제품은 휴대가 간편해 외출 후 손 씻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손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겔은 제이준코스메틱의 자사 온라인 몰 및 오픈 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이준에이치앤비 관계자는 “개인 위생과 청결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요즘, 메타셀 리프레시 세니타이저겔이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해당 제품은 자주 사용해야 하는 손소독제인 만큼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살균 및 소독 효과와 함께 손 피부를 위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