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원위(ONEWE) 용훈X강현, 신곡 '모르겠다고' 티저 영상 공개…강렬 임팩트
상태바
밴드 원위(ONEWE) 용훈X강현, 신곡 '모르겠다고' 티저 영상 공개…강렬 임팩트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의 멤버 용훈과 강현이 신곡 '모르겠다고' 티저 영상을 통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원위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3/4' 타이틀곡 '모르겠다고'의 용훈, 강현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용훈은 애절한 눈빛과 짙은 메이크업으로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메인보컬 용훈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함께 '모르겠다고' 멜로디가 일부 공개되며,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반면 애쉬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강현은 '만찢남' 비주얼로 여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현란한 기타 연주가 더해져 멋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이처럼 원위는 메인 보컬 용훈과 기타리스트 강현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 실력파 보이밴드다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메인보컬 용훈은 그간 원위의 음악을 비롯해 음원 프로젝트 '런치박스(lunCHbox)'의 '예쁘다', '봐'를 가창하며 감미롭고 달콤한 목소리로 이름을 알렸다.

강현은 지난 2018년 마마무 미니 8집 '블루스(BLUE;S)'의 수록곡 '생각보단 괜찮아' 기타 세션에 참여한 데 이어 2019년 솔라와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 실력자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

한편 원위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3/4'를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모르겠다고'는 멤버 키아의 자작곡으로, 원위만의 감성과 밴드 음악에 한정되지 않은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계획이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음색의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 원위와 신곡 '모르겠다고'로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