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재충전의 시간 담은 하와이 영상집 예약 판매 시작…리미티드 에디션
상태바
은지원, 재충전의 시간 담은 하와이 영상집 예약 판매 시작…리미티드 에디션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3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가수 은지원이 재충전의 시간을 담은 하와이 영상집을 선보인다.

31일 오후 2시부터 YG셀렉트에서는 은지원의 하와이 여행기를 담은 영상집(EUN JIWON IN HAWAII –MONOLOGUE- PART.3)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이번 영상집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나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진짜 여행'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지난 2018년과 2019년 각각 발매된 시드니·파리 영상집에 이은 은지원의 세 번째 시리즈다.

은지원은 지난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솔로 정규앨범 'G1' 활동부터 단독 콘서트까지 숨가쁘게 달렸다. 그는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위해 그해 8월 하와이 호놀룰루로 떠났다.

그는 호놀룰루에서 하와이 전통 악기인 우쿨렐레를 직접 만들고 연주하는 체험을 했다. 이어 하와이에서 생활하던 시절 즐겨 먹던 주먹밥을 요리하고, 어린 시절 자신이 살던 장소를 방문해 옛 추억을 회상했다.

은지원의 감미로운 내레이션이 더해진 영상집은 총 150페이지에 이르는 포토북과 팬클럽 원카인(1KYNE)만을 위한 우쿨렐레 배지 등으로 구성됐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주문된 수량만 제작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은지원이 직접 만든 우쿨렐레가 증정된다. 더불어 300명에게 은지원 굿즈가 주어지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YG셀렉트를 통해 가능하다.

은지원의 하와이 영상집은 오는 4월 20일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