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린, 올리브영에서 4월 할인 이벤트 진행...‘연플리’ 굿즈 선착순 증정
상태바
리스테린, 올리브영에서 4월 할인 이벤트 진행...‘연플리’ 굿즈 선착순 증정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4.02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스테린 제공
사진=리스테린 제공

[김재현 유통부 기자] 세균 억제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이 웹드라마 플레이리스트 리스테린X연플리 특별편'을 제작 지원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스테린X연플리 특별편’은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의 정푸름(박시안 분)이 연애플레이리스트 외에도 세계관으로 연결돼 있는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비하인드를 정푸름 관점에서 보여주는 내용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리스테린은 '리스테린X연플리 특별편'에 리스테린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 시키고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시킬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리스테린은 지난 1일부터 제작 지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쿨 민트, 그린티 마일드, 헬씨 브라이트 750ml 품목에 대해 최대 30% 할인과 250ml 용량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리스테린 구매 시 인기 웹 드라마 '연애 플레이 리스트(연플리)' 병따개 굿즈 10,000개와 스티커 500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한편, 리스테린이 제작지원하는 '리스테린X연플리 특별편'은 곧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 등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