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위시트렌드, 자연유래 유효성분 담은 ‘쿼드 액티브 부스팅 에센스’ 출시
상태바
바이위시트렌드, 자연유래 유효성분 담은 ‘쿼드 액티브 부스팅 에센스’ 출시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4.0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유통부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가 신제품 ‘쿼드 액티브 부스팅 에센스 (Quad Active Boosting Essence)’를 출시했다.

바이위시트렌드는 글로벌 E-커머스 '위시트렌드'에 전 세계 50만 소비자들이 남긴 피부 고민에서 시작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기능성이 뛰어난 천연 추출물과 시너지를 내는 유효 성분들을 사용해 효과는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여 결과에 만족할 수 있는 성분 배합에 집중한다.

이번 신제품 ‘쿼드 액티브 부스팅 에센스’는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한 올인원 부스팅 에센스다. 4가지 자연 유래 유효 성분 46%와 발효 보습 성분을 함께 배합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수분과 영양을 채우는 퍼스트 에센스의 역할을 한다.

쿼드 액티브 부스팅 에센스가 함유한 4가지 자연 유래 유효 성분 중 3가지 콤플렉스 성분(뽕나무껍질추출물, 연꽃잎추출물, 오미자추출물)은 트러블 피부 진정에, 천연 각질 케어 성분으로 알려진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극받은 피부 진정을 돕는 수레국화꽃수와 프랑스 오베르뉴 화산지역에서 얻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께 배합되어 피부에 수분감을 더한다.

쿼드 액티브 부스팅 에센스는 가벼운 워터 타입의 약산성 에센스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모든 피부타입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에 가볍게 두드려 사용하며, 민감성 일차 자극 테스트와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통과해 민감성은 물론 모든 피부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제조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위시트렌드는 국내외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채널에서 눈길을 끌며, 유통망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