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 TV홈쇼핑 2개사에서 연이은 매진
상태바
달바(d’Alba),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 TV홈쇼핑 2개사에서 연이은 매진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4.0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달바
사진제공=달바

[김지현 유통부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이 최근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있다.

달바는 지난 3월 25일롯데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 31일 홈앤쇼핑 론칭과 함께 매진 등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하고있다.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은 SPF50+, PA++++의 높은 차단 지수로 자외선은 강력히 차단하고, 마치수분 세럼을 바른 듯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 위에 산뜻하게 밀착된다. 스킨케어 단계 사용하는 세럼처럼산뜻하고 가볍지만 피부 영양을 위해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흰 서양 송로 추출물)을 함유하였고, 자외선으로 건조해지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하이드로탭핑 기술을 적용했다.

달바 상품 기획자 임유진 이사는 “바쁜 현대인들이 원하는 간편함과사용 후 만족감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는데, 완판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게생각한다”며, “자외선차단이 중요해지는 계절을 맞아 다양한피부타입이 만족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을 확대, 생산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