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 습관' 리스테린, 웹드라마 '리스테린X연플리’ 특별편 공개
상태바
'자기 전 습관' 리스테린, 웹드라마 '리스테린X연플리’ 특별편 공개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4.03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스테린, 연플리 특별편 속 주인공 아침 입 냄새 걱정 해결 '눈길'
- 4월 한 달 간 올리브영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및 연플리 굿즈 선착순 증정

[김재현 유통부 기자] 세균 억제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이 제작 지원한 웹드라마 플레이리스트의 '리스테린X연플리 특별편'이 3일 공개됐다.

공개된 '리스테린X연플리 특별편'에서는 세진(문상민 분)과 함께 게캉스를 간 푸름(박시안 분)의 첫 키스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첫 키스에 대한 설레는 마음으로 푸름이 준비한 리스테린 파우치를 두고 오면서 발생하는 상황을 다루며, 결국은 자기 전에 리스테린을 사용한 덕분에 상쾌한 아침을 맞이한 푸름은 입 냄새 걱정 없이 첫 키스를 나누게 된다는 해피엔딩을 맞이하게 된다.

영상에서 푸름이 사용한 구강청결제 리스테린은 4가지 에센셜오일(유칼립톨/멘톨/티몰/살리실산 메틸)을 기반으로 한 구강청결제로 1회 30초 사용 시 입속 세균 99.9%를 제거하고, 그 효과를 12시간 지속하는 효능을 입증 받았다.

리스테린은 최근 서울, 경기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20세~59세 남녀 240명을 대상으로 2주 동안 제품 사용성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97%가 아침 입 냄새 개선 효과에 대해 만족했다고 밝혔다.

리스테린은 위 효능과 결과를 토대로 올바른 구강 청결 관리법을 통해 입 냄새를 개선하고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자기 전 습관, 리스테린' 캠페인을 지난 1일 런칭했다.

리스테린은 4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리스테린)
리스테린은 4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리스테린)

이와 함께 리스테린은 올리브영,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지난 1일부터 4월 한 달간 쿨 민트, 그린티 마일드, 헬씨 브라이트 750ml 품목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250ml 용량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리스테린 구매 시 인기 웹 드라마 '연애 플레이 리스트(연플리)' 병따개 굿즈 10,000개와 스티커 500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한편, 리스테린이 제작 지원한 '리스테린X연플리 특별편'은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