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은영 아나운서, 프리 선언 후 IOK컴퍼니 行…이영자·김숙과 한솥밥
상태바
[공식] 박은영 아나운서, 프리 선언 후 IOK컴퍼니 行…이영자·김숙과 한솥밥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0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 제공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박은영 아나운서가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방송계 선후배들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6일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는 "박은영 아나운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한국무용학과 출신으로, 지난 2007년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계에 입문했다. 이후 13년 동안 '연예가중계', '비타민', '인간의 조건', '위기탈출 넘버원', '뮤직뱅크', '도전 골든벨' 등 시사교양과 예능을 넘나들며 KBS 간판 아나운서로 자리매김했다.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 노진영 대표는 "박은영 아나운서는 뛰어난 순발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주목받아온 아나테이너 1세대 아나운서라 할 수 있다"라고 칭찬하며 "각종 방송에서 예능인 못지않은 톡톡 튀는 멘트와 긍정 에너지로 사랑받아 온 박은영 아나운서의 가치가 더욱 빛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9월 결혼식을 올린 박은영 아나운서는 결혼식 당일 아침까지 출연 중인 라디오 '박은영의 FM대행진'을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성실함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KBS 퇴사 후에도 유쾌한 일상을 공개하며 남다른 끼를 발산 중인 박은영 아나운서가 실력파 아나운서와 방송인들이 소속돼 있는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손을 잡은 만큼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에는 이영자, 김숙, 홍진경, 장윤정, 붐, 지석진, 김지선, 오상진, 토니안, 문희준, 이재원, 차오루, 에반(유호석), 황현희, 박준금, 최은경, 정지영, 김소영, 김환, 김나영, 정주리, 홍지민, 장혜진, 유하나, 변정수, 신린아, 정지소, 이우진, 이혜정, 김인석, 윤성호, 이민웅, 안젤라박, 박신영, 조명섭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