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가족' 진희경, 아내‧엄마‧하숙집 안주인 3단 변신…리얼리티 甲 연기력
상태바
'어쩌다 가족' 진희경, 아내‧엄마‧하숙집 안주인 3단 변신…리얼리티 甲 연기력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0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어쩌다 가족' 방송 캡처
사진=TV CHOSUN '어쩌다 가족'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드라마 '어쩌다 가족'의 진희경이 아내이자 엄마로 완벽 변신해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5일 오후 방송한 TV CHOSUN 예능드라마 '어쩌다 가족'(극본 김번 성윤진, 연출 김창동 이채승)에서는 기상천외 사건·사고와 배우들의 메소드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진희경(진희경 분)은 남편 성동일(성동일 분)과 분노와 사랑을 오가는 리얼 부부의 모습으로 공감 웃음을 안겼다. 성하늘(권은빈 분)의 실어증에 서로를 탓하며 언성을 높이다가도, 오해를 풀면 바로 애교쟁이로 돌변해 안방극장에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진희경은 스트레스를 홈쇼핑으로 푸는 '홈쇼핑 중독자'의 모습을 실감 나게 표현해 극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그는 자신을 말리는 김광규에게 "나도 멈추고 싶은데 그게 잘 안 돼"라며 울상을 지었다. 하지만 딸 성하늘의 만류에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이제 더 이상 안 사겠다고 약속하는 모습으로 짠함을 불러일으켰다.

그런가 하면 딸을 향한 진심을 보여주는 따뜻한 내리사랑으로 감동을 안겼다. 유학을 포기하고 돌아온 성하늘이 이웃 어른들을 보고 위축되자 "엄마는 무조건 네 편이야. 그러니까 기죽지 마"라며 든든함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진희경은 성동일의 아내, 성하늘의 엄마, '하늘 하숙집'의 사장님에 완벽하게 빙의, 연기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어쩌다 가족'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