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린 제작지원 참여 '연플리X리스테린 특별편' 누적조회수 100만 돌파
상태바
리스테린 제작지원 참여 '연플리X리스테린 특별편' 누적조회수 100만 돌파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4.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한 달 간 올리브영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및 연플리 굿즈 선착순 증정
사진=리스테린 제공
사진=리스테린 제공

[김재현 유통부 기자] 웹드라마 '연플리X리스테린 특별편'이 공개된 후 누적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일 공개된 '연플리X리스테린 특별편'에서는 세진(문상민 분)과 함께 게캉스를 간 푸름(박시안 분)이 첫 키스를 하게 되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푸름이 게캉스를 앞두고 첫 키스에 대한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한 리스테린 파우치를 미쳐 챙기지 못해 아쉬운 밤을 보내지만, 결국 자기 전 급하게 구한 리스테린을 사용한 덕분에 상쾌한 아침을 맞이한 푸름은 입 냄새 걱정 없이 세진과 첫 키스를 나눴다.

누적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플리X리스테린 특별편'은 세균 억제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이 제작 지원한 것으로 해당 영상에서 리스테린은 여자 주인공 푸름이 자기 전 사용한 덕분에 다음 날 아침 입 냄새 걱정을 해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리스테린은 4가지 에센셜오일(유칼립톨/멘톨/티몰/살리실산 메틸)을 기반으로 한 구강청결제로 1회 30초 사용 시 입 속 세균 99.9%를 제거하고, 그 효과를 12시간 지속하는 효능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특히 최근 서울, 경기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20세~59세 남녀 240명을 대상으로 2주 동안 제품 사용성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97%가 아침 입 냄새 개선 효과에 대해 만족했다고 밝히고 지난 1일 '자기 전 습관, 리스테린' 캠페인을 런칭했다.

뿐만 아니라 현재 리스테린은 웹드라마 '연플리X리스테린 특별편' 제작 지원을 기념해 올리브영,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지난 1일부터 4월 한 달간 쿨 민트, 그린티 마일드, 헬씨 브라이트 750ml 품목에 대해 할인하고 250ml 용량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리스테린 구매 시 인기 웹 드라마 '연애 플레이 리스트(연플리)' 병따개 굿즈 10,000개와 스티커 500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