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규한,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 계약 "안정적으로 함께할 수 있어 기뻐"
상태바
[공식] 이규한,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 계약 "안정적으로 함께할 수 있어 기뻐"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0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이규한이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한 식구가 됐다.

9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이규한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규한은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삼순의 남자친구 민현우 역할을 맡아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이어 '우아한 가(家)', '왕이 된 남자', '부잣집 아들', '막돼먹은 영애씨', '내성적인 보스', '애인있어요', '내 마음이 들리니', '케세라세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섬세한 연기를 선보였다.

'케세라세라'를 통해 차갑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정통 멜로 연기를 선보였으며, '애인있어요'에서 소신과 능력 있는 변호사이자 연인에게 순애보를 보여주는 인물로 분해 한층 깊어진 연기를 펼치며 진지와 코믹을 오가는 호연으로 극의 풍성함을 살렸다.

특히 지난해 방송한 드라마 '우아한 가(家)'에서 모완수 역을 맡아 복잡 미묘한 캐릭터의 심리를 다층적으로 그려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또한, 이규한은 영화 '데자뷰', '공범', '화이트:저주의 멜로디', '마파도 2' 등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과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배우임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규한은 드라마 '부잣집 아들'을 통해 2018년 MBC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은 물론,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을 통해 2010 MBC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이규한은 다양한 얼굴을 지닌 배우인 만큼 안정적인 울타리 안에서 마음껏 연기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배우로써 연기 외에 새로운 도전에도 응원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규한 역시 "평소 존경하는 선배, 동료분들이 소속돼 있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한 식구가 돼서 너무 영광이다. 무엇보다 가까운 곳에서 안정적으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처럼 이규한은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함께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