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앨런·형준·성민,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산뜻+사랑스러운 훈훈한 외모
상태바
크래비티 앨런·형준·성민,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산뜻+사랑스러운 훈훈한 외모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10 15: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멤버 앨런, 형준, 성민의 모습을 담은 마지막 개인 콘셉트 컷을 공개하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 앨런, 형준, 성민의 VER.3 개인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포토 속 세 사람은 색색의 컬러 사이에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한다. 앨런은 다부진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해 성숙한 면모를 보여주며 강한 인상을 남기고, 형준은 산뜻한 미소로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팔을 베고 엎드려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성민은 청순하면서도 수수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뿜어낸다.

이로써 크래비티는 9인 9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세 가지 버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오픈한 가운데, 앞으로 한 번의 포토 공개만을 남겨두고 있어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어 선보이는 콘텐츠에서도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포토로 데뷔 앨범의 기대감을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총 9인조로 구성된 크래비티는 '크레이티비티Creativity’와 ‘Gravity’가 결합된 팀명으로 독창적인 매력으로 여러분들을 우리의 우주(평행세계)로 끌어들이겠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또한, ‘Center of Gravity’의 약자로서 서로 다른 멤버들이 하나로 모였을 때 완벽한 균형을 이루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스타쉽이 약 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9인조 신인 보이그룹이다.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와 '그래비티(Gravity)'를 결합시켜 탄생된 팀명으로, 독창적인 매력으로 여러분들을 우리의 우주(평행세계)로 끌어들이겠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또한 '센터 오브 그래비티(Center of Gravity)'의 약자로서 서로 다른 멤버들이 하나로 모였을 때 완벽한 균형을 이루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는 14일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와 수록 타이틀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Break all the Rules)'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도예림 2020-04-11 21:42:06
크래비티 좋은무대로 어서 만나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