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멋진 대한민국을 위해 행사한 '소중한 한 표'
상태바
온리원오브, 멋진 대한민국을 위해 행사한 '소중한 한 표'
  • 손해선
  • 승인 2020.04.11 19: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잇디 크리에이티브
사진=에잇디 크리에이티브

 

그룹 온리원오브가 제21대 총선 사전투표 둘째 날인 11일 오후 서울 삼성1동 주민센터에서 투표를 실시했다.

국민들의 투표율을 높이자는 사전투표 취지에 온리원오브도 적극 참여하며 소중한 권리를 행사했다. 

일곱 멤버들은 이날 코로나19의 여파로 마스크를 쓰고 투표장에 도착했고, 입구에서는 체온 체크도 했다. 손 소독을 마친 후에는 비닐장갑을 낀 채 투표를 진행했다.

온리원오브는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라서 첫째 날 하지 못했지만 둘째 날 이렇게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사전투표를 못하신 분들은 당일에는 꼭 투표를 하셔서 멋진 대한민국을 같이 만들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10일 ’yours only 2.2’ 싱글 ‘MONEY(OnlyOneOf Ver.)’를 깜짝 발매했다. 던의 솔로곡인 ’MONEY’는 지난 3월 온리원오브가 댄스 커버 영상으로 다시 주목을 받으며 유튜브 100만 뷰를 넘겼다. 음원 발매 요청까지 쇄도하자, 이번에 온리원오브만의 색깔로 다시 입혀져 재탄생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야간 비행 2020-04-27 17:01:11
멤버 전원이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는 모습이 참 멋지다 무대하는 온리원오브도 정말 멋지지만 국민으로서의 권리를 행사하는 온리원오브의 모습도 멋있는 듯! 새앨범 기대하겠습니다~ 흥해라 온리원오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