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러블리즈 측 “멤버 사칭 및 사진 도용 발견, 법적 조치할 것”
상태바
[공식] 러블리즈 측 “멤버 사칭 및 사진 도용 발견, 법적 조치할 것”
  • 변진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1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변진희 연예부 기자] 그룹 러블리즈 측이 멤버 사칭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멤버를 사칭하는 사례가 발견됐다”고 알리며 “최근 메신저 단체방에 입장해 팬분들과 소통한 건을 비롯해 공식 채널 외의 루트를 통해 러블리즈 멤버임 자처한 건들은 모두 멤버 본인이 아니다. 가족의 메신저 프로필과 SNS에 업로드된 사진을 도용한 것으로 파악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멤버들은 소속사에서 관리하는 공식 채널을 통해서 팬분들과의 소통을 진행하고 있으니 러블리너스(팬덤명) 분들께선 사칭으로 인해 피해가 없도록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러블리즈를 사칭하고 사생활을 침범하는 행위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이며, 차후 법적 조치 또한 취할 것을 알렸다.

다음은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러블리즈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러블리너스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온라인상에서 멤버를 사칭하는 사례가 발견되어 안내드립니다.

최근 메신저 단체방에 입장하여 팬분들과 소통한 건을 비롯하여 공식 채널 외의 루트를 통해 러블리즈 멤버임 자처한 건들은 모두 멤버 본인이 아니며, 가족의 메신저 프로필과 SNS에 업로드된 사진을 도용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현재 러블리즈 멤버들은 소속사에서 관리하는 공식 채널을 통해서 팬분들과의 소통을 진행하고 있으니 러블리너스분들께선 사칭으로 인해 피해가 없도록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사는 아티스트를 사칭하고 사생활을 침범하는 행위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할 것이며, 차후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