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대행진’ 조우종, 카피추 이어 ‘기생충’ 이정은으로 완벽 변신
상태바
‘FM대행진’ 조우종, 카피추 이어 ‘기생충’ 이정은으로 완벽 변신
  • 변진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1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변진희 연예부 기자] 방송인 조우종이 영화 ‘기생충’ 배우 이정은으로 변신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조우종은 14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이하 ‘FM대행진’)에서 ‘기생충’ 속 문광(이정은 분)으로 분장하고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FM대행진’은 ‘아침을 깨우는 기상충’ 콘셉트로 진행됐다. 조우종은 오프닝부터 목소리를 떨고 말을 더듬는 등 문광 캐릭터를 외모부터 목소리까지 완벽하게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우종은 “경황이 없어서 짐을 놓고 왔다. 문을 좀 열어 달라”며 명대사를 따라 하면서 “교감선생님 아니다”, “제가 또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출신 아니겠느냐”라며 청취자의 반응에 재미있는 답을 쏟아내 폭소를 유발했다.

앞서 개그맨 추대엽의 캐릭터 카피추를 패러디해 화제를 모았던 조우종은 “조카피에 이어 두 번째 문제작이다. 조생충이라고 이름을 지어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른 아침부터 청취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FM대행진’은 지난 6일부터 2주 동안 ‘대행진클라스’ 특집을 이어오고 있다. 여러 이벤트를 통해 청취자들과 호흡하며 선물과 함께 다양한 코너를 선보이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조우종이 진행하는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은 89.1MHz에서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