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깔끔한 비데의 비밀 밝히는 ‘셀프케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콜러노비타, 깔끔한 비데의 비밀 밝히는 ‘셀프케어’ 이벤트 진행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4.1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콜러노비타)
(사진제공=콜러노비타)

[김재현 유통부 기자] 콜러노비타가 노비타 비데 셀프케어 이벤트 ‘깔끔한 비데의 비밀’을 진행한다.

이현식 콜러노비타 마케팅 상무는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노비타 비데의 자가관리 기능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많아 고객들이 좀 더 쉽게 노비타 비데의 자가관리 기능들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이벤트 기획 의도를 밝혔다.

노비타는 가장 먼저 퀴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비타 비데의 셀프케어 기능을 만화로 확인하고, 퀴즈를 풀면 된다. 노비타 비데 자가관리의 핵심 요소인 ‘스테인리스 노즐’과 ‘자동 노즐세척’, ‘원터치 탈부착’, ‘방수 물 청소’를 확인할 수 있다. 퀴즈를 모두 푼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50명에게 제공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노비타 비데를 구매하고 가장 맘에 드는 셀프케어 기능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거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포토·동영상리뷰를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구매 인증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LG 스타일러(1명)를 비롯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데이(3명), 칫솔 살균기(5명)와 같은 위생 관리와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과 스타벅스 음료 기프트콘(50명)을 제공한다.

노비타 셀프케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콜러노비타 홈페이지와 노비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5월 17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노비타는 봄을 맞아 4월 한달 간 헬스케어 비데를 비롯한 인기 비데 특가 판매 및 보상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저렴하게 비데를 교체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헬스케어 비데 구매자에게 클럭 마사지기를, 스파 비데를 비롯한 인기 모델 구매자에게는 4만원에서 최대 7만원의 할인 구매 혜택과 무료 설치, 1년치의 정품 필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