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이다희·장성규, 포스터 공개…4월 30일 첫 방송
상태바
‘로드 투 킹덤’ 이다희·장성규, 포스터 공개…4월 30일 첫 방송
  • 변진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제공

[변진희 연예부 기자] ‘로드 투 킹덤’ 측이 MC 이다희, 장성규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4월 30일 첫 방송하는 Mnet ‘로드 투 킹덤’에는 실력파 보이그룹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티오오(TOO)가 출연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MC로는 이다희, 장성규가 나서 7팀의 아티스트와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공개된 MC 이다희와 장성규의 포스터에서 두 사람은 길을 걸어 나오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다희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고, 장성규 또한 평소와는 다른 진지한 모습으로 안경을 치켜 올리고 있다. 사뭇 비장한 이들의 표정을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지난 13일부터 1차 경연 무대의 맛보기 영상 공개와 함께 2차 사전 선호도 투표가 시작됐다. 1차 경연에서 7팀의 보이그룹은 선배 아티스트의 곡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해당 무대의 30초 가량 맛보기 영상을 현재 지니뮤직 및 Mnet 공식 SNS 계정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후 1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지니뮤직에서 앞으로의 무대가 기대되는 팀에게 투표 가능하다.

한편 ‘로드 투 킹덤’은 오는 3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