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브랜드 창립 11주년 기념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아이소이, 브랜드 창립 11주년 기념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 김지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4.1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이소이
사진제공=아이소이

[김지현 유통부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브랜드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아이소이는 창립 11주년을 맞아 브랜드 철학을 함께 공감하고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직접 작성한 편지를 공개하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11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는 ‘40%쿠폰 발급’, ‘11% 페이백’, ‘11년 누적판매 베스트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11주년 기념 이벤트에서는 ‘40% 할인쿠폰’이 제공되어 원하는 제품을 큰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동시에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결제 금액의 11% 페이백을 동시 제공해 혜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또한 아이소이는 11주년을 맞아 지난 11년간 가장 사랑받은 제품 11종을 공개하고, 해당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 창립 11주년을 맞이해 꾸준한 사랑을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이벤트”이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고 봄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창립 11주년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