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소속사와 분쟁 마무리 “더 자주 인사드릴 것”
상태바
공민지, 소속사와 분쟁 마무리 “더 자주 인사드릴 것”
  • 변진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1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공민지 SNS
사진=공민지 SNS

[변진희 연예부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공민지가 전 소속사와의 분쟁을 끝냈다.

17일 공민지는 자신의 SNS에 “오늘부로 소속사를 떠나서 자유를 얻었다. 늘 지지해 주시는 팬분들을 위해서라도 소속사와 협상해서 분쟁을 빨리 끝냈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몇 년간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못 보여드려 마음 한켠에 늘 아쉬움이 있었는데, 지금부터는 더 자주,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는 공민지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무대 위에서 더 밝고 당당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민지는 지난 2009년 투애니원으로 데뷔해 활동을 펼치다, 지난 2016년 팀과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뮤직웍스에 새 둥지를 틀고 솔로로 전향했다. 하지만 공민지는 지난해 뮤직웍스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소송을 제기했다. 

다음은 공민지 SNS 글 전문.

새 출발합니다. 오늘부로 소속사를 떠나서 자유를 얻었습니다. 늘 지지해 주시는 팬분들을 위해서라도 소속사와 협상해서 분쟁을 빨리 끝냈습니다.

최근 몇 년간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못 보여드려 마음 한켠에 늘 아쉬움이 있었는데, 지금부터는 더 자주,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공민지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무대 위에서 더 밝고 당당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관심 갖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과도 더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